입사신청 안내

한남대학교 생활관의 입사 안내 소개입니다.

  • 입사 안내
  • 입사신청 안내

입사 자격

  • 대전권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으로서 신앙심이 투철하고 입학 또는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 <생활관규정 제13조>
  • 입사 희망학기에 등록예정인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로 직전학기 학점 평균이 1.5 이상인 자


입사신청 방법

  • 인터넷(통합정보시스템) 신청 접수 (지정한 날짜와 시간 외에는 신청 불가)
  • 신청 시 본인이 희망하는 건물을 [제1지망], [제2지망]으로 선택하여 신청 (복수지원 가능)
  • 기회균형선발제 특별전형 입학자(기초생활 수급 대상자, 아동복지 시설 퇴소자, 새터민 및 새터민 자녀 포함)는 “증빙서류” 밑에 전화번호를 기재한 다음 Fax 042)629-0310으로 보내고 확인하여야 함


선발 기준

  • 배정 : 신입생 60%, 재학생 40%
  • 선발기준

  • 대전 이외의 거주자
  • 성적이 우수한 자
  • 외국학생 및 타지방 학생으로서 생계가 곤란한 자
  • 징계를 받지 아니한 자
  •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
  • 기회균형선발제 특별전형 입학자 우선 선발 : “자유의 집, 진리의 집”으로 배정 <생활관규정 제15조>


선발 방법

  • [1지망] 선발 : 건물별 학과별 선발인원을 먼저 배정하고 성적순으로 입사자를 선발하게 되는데, 학과별 선발인원은 전체신청자 대비 학과별 신청자 수의 남녀비율에 따라 해당건물별 선발인원을 산정한다. 단, 상대적으로 적은 인원이 신청한 학과의 경우에는 [1지망]에 1명도 배정되지 아니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학과별 성적 최우수자 1명은 1지망에 우선 배정함(성별?건물별 소속학과에 계산된 할당인원의 값에서 소수점 이하는 절사함)
  • [2지망] 선발 : [1지망] 선발 후 건물별 잔여인원을 대상으로, 전체 신청자 중 학과를 고려하지 않고 성적순으로 선발 (학과별 비율 미반영)
  • 신입생은 학과(부)별 입학성적, 재학생은 해당학기 성적, 복학 예정자는 휴학 당시 성적으로 선발
  • 우선선발대상자(기초생활수급자, 아동복지시설 퇴소자, 새터민 및 자녀)는 신청 후, 해당 증명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, 우선 선발됨


재사 기간

생활관의 재사기간은 결격사유가 없는 한 1년(1, 2학기)으로 한다. (단, 1학기 성적이 불량할 경우 2학기 퇴사조치 한다.) <생활관규정 제17조>



입사신청 및 등록 기간 (가상계좌)

1) 2021학년도 1학기 신청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합격자 발표 등록 기간
신입생 수시 2020.12.21.(월)10:00 ~
2021.01.06(수)18:00
2021.01.11.(월)10:00
인터넷 발표
2021.01.11.(월) 10:00 ~
2021.01.15(금) 16:00 가상계좌
정시 2020.02.08(월)10:00 ~
2021.02.16(화) 18:00
2021.02.18(목)10:00
인터넷발표
2021.02.18(목) 10:00 ~
2021.02.24(수)16:00 가상계좌
재학생
복학생
2020.12.21.(월)10:00~
2021.12.31.(목)18:00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21.01.11.(월)10:00
인터넷발표
2021.01.11(월)10:00 ~
2021.01.15(금) 16:00 가상계좌

2) 2021학년도 여름방학 잔류 신청 (생활관 사생만 신청 가능)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기간
재사생 2021.05.17.(월)10:00~
2021.05.26.(수)18:00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21.05.27.(목)10:00
인터넷에 발표
2021.05.27.(목)10:00~
2021.06.03.(목)16:00
가상계좌

3) 2021학년도 2학기 신청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마감
재사생(잔류) 2021.05.24.(월) 10:00 ~
2021.06.04(금) 16:00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21.07.19.(월)10:00
인터넷에 발표
2021.07.19(월) 10:00 ~2021.7.30(금) 16:00
가상계좌
재학생, 복학생 2021.06.21.(월) 10:00 ~
2021.07.09(금) 16:00
추가모집 * 결원이 있을 시에 시행

4) 2021학년도 겨울방학 잔류 신청 (생활관 사생만 신청 가능)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마감
재사생(잔류) 2021.11.08(월) 10:00
~ 2021.11.19(금) 16:00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21.11.22.(월)10:00
인터넷에 발표
2021.11.22(월) 10:00
~ 2021.11.26.(금)16:00
가상계좌(국민은행)


생활관 입사관리비 및 식대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
구분

기 간

관리비

식대

1학기

자유·진리

미정

410,000

100×4,000=400,000

810,000

소망관·린튼·학당

550,000

100×4,000=400,000

950,000

국제관(외국인)

2인실() 720,000

X

720,000

2인실() 800,000

800,000

3인실 550,000

550,000

여름방학

소망관

미정

380,000

45×4,000=180,000

560,000

2학기

자유·진리

미정

410,000

100×4,000=400,000

810,000

소망관·린튼·학당

550,000

100×4,000=400,000

950,000

국제관(외국인)

2인실()
720,000

X

720,000

2인실() 800,000

800,000

3인실 550,000

550,000

겨울방학

소망관

미정

380,000

45×4,000=180,000

560,000

한 학기

누리관(외국인전용)

6개월 / 매학기 (방학포함)

780,000

X

780,000

 

식대 : 기숙사생 1식→ 4,000원, 일반 : 5,000원



가상계좌


문의처
  • 소망관 (남자) : 042)629-0307
  • 소망관 (여자) : 042)629-0306
  • 자유의 집(남자) : 042)629-7454
  • 진리의 집(여자) : 042)629-7282
  • 린튼글로벌칼리지 : 042)629-7845
  • 시빌리하우스1(남자) : 042)629-8560
  • 시빌리하우스2(여자) : 042)629-8561
  • 한국어학당 : 042) 629-8446
  • FAX : 소망관 042)629-0310, 자유·진리의 집 042)629-728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