입사신청 안내

한남대학교 생활관의 입사 안내 소개입니다.

  • 입사 안내
  • 입사신청 안내

입사 자격

  • 대전권 이외의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으로서 신앙심이 투철하고 입학 또는 학업성적이 우수한 자 <생활관규정 제13조>
  • 입사 희망학기에 등록예정인 재학생 및 복학 예정자로 직전학기 학점 평균이 1.5 이상인 자


입사신청 방법

  • 인터넷(통합정보시스템) 신청 접수 (지정한 날짜와 시간 외에는 신청 불가)
  • 신청 시 본인이 희망하는 건물을 [제1지망], [제2지망]으로 선택하여 신청 (복수지원 가능)
  • 기회균형선발제 특별전형 입학자(기초생활 수급 대상자, 아동복지 시설 퇴소자, 새터민 및 새터민 자녀 포함)는 “증빙서류” 밑에 전화번호를 기재한 다음 Fax 042)629-0310으로 보내고 확인하여야 함


선발 기준

  • 배정 : 신입생 60%, 재학생 40%
  • 선발기준

  • 대전 이외의 거주자
  • 성적이 우수한 자
  • 외국학생 및 타지방 학생으로서 생계가 곤란한 자
  • 징계를 받지 아니한 자
  • 법정 전염병이 없는 자
  • 기회균형선발제 특별전형 입학자 우선 선발 : “자유의 집, 진리의 집”으로 배정 <생활관규정 제15조>


선발 방법

  • [1지망] 선발 : 건물별 학과별 선발인원을 먼저 배정하고 성적순으로 입사자를 선발하게 되는데, 학과별 선발인원은 전체신청자 대비 학과별 신청자 수의 남녀비율에 따라 해당건물별 선발인원을 산정한다. 단, 상대적으로 적은 인원이 신청한 학과의 경우에는 [1지망]에 1명도 배정되지 아니하는 경우가 발생하므로 학과별 성적 최우수자 1명은 1지망에 우선 배정함(성별?건물별 소속학과에 계산된 할당인원의 값에서 소수점 이하는 절사함)
  • [2지망] 선발 : [1지망] 선발 후 건물별 잔여인원을 대상으로, 전체 신청자 중 학과를 고려하지 않고 성적순으로 선발 (학과별 비율 미반영)
  • 신입생은 학과(부)별 입학성적, 재학생은 해당학기 성적, 복학 예정자는 휴학 당시 성적으로 선발
  • 우선선발대상자(기초생활수급자, 아동복지시설 퇴소자, 새터민 및 자녀)는 신청 후, 해당 증명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, 우선 선발됨


재사 기간

생활관의 재사기간은 결격사유가 없는 한 1년(1, 2학기)으로 한다. (단, 1학기 성적이 불량할 경우 2학기 퇴사조치 한다.) <생활관규정 제17조>



입사신청 및 등록 기간 (가상계좌)

1) 2017학년도 겨울방학 잔류 신청 (생활관 사생만 신청 가능)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마감
생활관 재사생 수시 2017.11.13(월)~17.11.22(수)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17.11.23(목)
인터넷에 발표
2017.11.23(목)~17.11.30(목)
가상계좌(국민은행)

2) 2018학년도 1학기 신청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기간
신입생 수시 2017.12.28.(수)10시~2018.01.05(금)17시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18.01.10.(수)10:00
인터넷발표
2018.01.11.(목) ~ 2018.01.17(수)
가상계좌(국민은행)
정시 2018.02.02(목)10시~2.7(수)17시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18. 2.09(금)10:00
인터넷발표
2018. 2.12(월)~2018.2.14(수)
가상계좌(국민은행)
재학생
복학생
2017.12.04(월)~2017.12.23(토)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18.1.04.(목)10:00
인터넷발표
2018.1.15(월)~1.19(금)
가상계좌(국민은행)

3) 2018학년도 여름방학 잔류 신청 (생활관 사생만 신청 가능)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기간
생활관 재사생 2018.05.14(월)~5.23(수)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18.05.24.(목)10:00
인터넷에 발표
2018.05.25.(금)~2018.6.01(금)
가상계좌

4) 2018학년도 2학기 신청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마감
생활관 재사생 2018.05.28.(월)~2018.6.08(금)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18.08.23.(월)10:00
인터넷에 발표
2018.07.23(월)~7.27(금)
가상계좌
재학생, 복학생 2018.06.25.(월)~2018. 7.13(금)
추가모집 * 결원이 있을 시에 시행

5) 2018학년도 겨울방학 잔류 신청 (생활관 사생만 신청 가능)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마감
생활관 재사생 2018.11.12(월)~2018.11.21(수)
통합정보시스템을 통해 신청
2018.11.22.(목)10:00
인터넷에 발표
2018.11.23(금)~18.11.30(금)
가상계좌(국민은행)

2019년도 1학기 신청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신청 기간 입사자 발표 등록 기간
신입생 수시 미정 미정 미정
정시 미정 미정 미정
재학생
복학생


생활관 입사관리비 및 식대
좌우로 스크롤하여 내용을 확인하세요.
구 분 기 간 관리비 식대(조식)
1학기 자유·진리 2017.3.2(목)~6.21(수)(112일) 410,000원 100식×2,500원 =250,000원 660,000원
소망관·린튼·학당 550,000원 100식×2,500원 =250,000원 800,000원
여름방학 소망관 2017.6.26(월)~8.25(금) (61일) 380,000원 45식×2,500원 =112,500원 492,500원
2학기 자유·진리 2017.8.31(목)~12.22(금) (114일) 410,000원 100식×2,500원 =250,000원 660,000원
소망관·린튼·학당 550,000원 100식×2,500원 =250,000원 800,000원
겨울방학 소망관 2017.12.26(화)~2018.2.23(금)(60일) 380,000원 45식×2,500원 =112,500원 492,500원

식대 : 기숙사생 1식→ 2,500원, 일반 : 3,500원



가상계좌


문의처
  • 소망관 (남자) : 042)629-0307
  • 소망관 (여자) : 042)629-0306
  • 자유의 집(남자) : 042)629-7454
  • 진리의 집(여자) : 042)629-7282
  • 린튼글로벌칼리지 : 042)629-7845
  • 국제관 : 042)629-8560
  • 한국어학당 : 042) 629-8446
  • FAX : 소망관 042)629-0310, 자유·진리의 집 042)629-7282